송방호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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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타임머신 조회 1회 작성일 2020-12-03 08:09:4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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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

내 몸을 살리는 요가 30분/ 송방호 저/ 넥서스
http://www.yes24.com/24/goods/3543881?scode=032\u0026OzSrank=1 (개정판, 2009년)
http://www.yes24.com/24/goods/369633?scode=032\u0026OzSrank=5 (비디오+CD+도서 세트, 2003년, 품절)

[송방호 요가] 뱃살 빼는 운동.wmv

뱃살 빼는 다이어트 요가 운동 추천!!\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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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뱃살 빼는 다이어트 요가 운동\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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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뱃살 빼는 운동 - 전굴자세 (Pasachimothanasana)\r
전굴자세, 즉 앞으로 굽히기 자세 요가동작은 목의 근육을 펴고 허리 근육을 키우며 발바닥 근육의 위축을 막고 노화 방지와 피로 회복에 효과가 있다. \r
배의 힘을 키워 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하고 변비, 치질, 당뇨병, 좌골신경통, 신장의 병, 위의 허약함, 정액의 손실 등 많은 치료에 효과를 발휘하는 자세이다. 또한 몸매관리에도 효과가 있다. 복부 전체의 근육을 강하게 수축시키므로 지방이 분해되어 허리 부분과 배 부분이 조여지고 균형이 잡혀 아름다워진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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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뱃살 빼는 운동 - 비틀기 자세 (Ardha Matsyendrasana)\r
우리가 음식을 먹으면 영양분 중 75%는 몸에 남지 못하고 그냥 배출된다. 그러나 요가를 하면 흡수력이 높아져 먹는 것의 대부분이\r
그대로 흡수가 된다. 그래서 양이 줄어도 체력 유지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r
요가는 수의근을 이용하여 불수의근을 움직이게 하는 운동이다.\r
즉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 간이나 심장, 허파 등의 불수의근의 운동을 호흡과 동작을 통해 유도할 수 있다.\r
비틀기 자세 요가동작은 뭉쳐 있는 근육을 비틀어줌으로써 정체된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할 수 있는 자세이다.\r
장의 움직임이 활발해지면 그만큼 찌꺼기가 줄어들고 배설이 잘되어 간의 역할이 장운동을 도와 소화흡수율을 높이는 대표적인 자세이다.

[송방호 요가] 동작구 상도동 송방호 요가.wmv

저희 송방호 요가학원 에서도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몸과 마음을 가꾸시는 회원님들을 보면,\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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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꽃처럼 회원님들 한분한분이 참 소중하고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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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7시 수업에 참여하시기 위해 새벽부터 몸부림치며 일어나셨을 회원님부터,\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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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고 탄력적인 몸을 가꾸기 위해 다이어트 요가를 꾸준히 하시는 회원님,\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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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늦게까지 열심히 직장일을 한후에도 요가학원 수업을 안빠지기 위해 헐레벌떡 달려오시는 회원님들을 보면\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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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를 가르치는 선생님으로서 책임과 사명감이 절로 생깁니다.\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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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매일 회원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가르치겠다고 다짐해봅니다.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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