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승합차
페이지 정보
본문
1시간 45분으로 본 국산 및 OEM 승용차,승합차의 광고 역사
약 1달이라는 역대 최장기간,1시간 45분이라는 역대 최장시간을 기록하게 된 영상입니다.약간 잘못된 정보나 오타가 있을 수 있으며,버스나 트럭과 같은 상용차들을 등장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페이스리프트 차량 등을 세분화한 것이 많기 때문에 총 442대의 차량이 등장합니다.
#국산차역사#국산차광고역사#차량역사
대우 승합차 버스 도색
100% 벤츠의 설계 그대로, 쌍용의 이스타나 이야기
본의 아니게 쌍용빠(?)가 되버린 올라이드입니다. 이후엔 기아와 현대, 대우 차량까지도 과거의 역사와 상식을 취재할 생각입니다.
국내 차종중에 벤츠와 엠블럼만 제외하곤 100% 똑같은 차가 있을까요? 바로 쌍용의 이스타나입니다. 지금도 중고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이스타나가 왜 특별한지?
요즘 유행하고 있는 감성캠핑을 위한 캠퍼밴으로서 어떤 가치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스타나 #ISTANA #MB100
약 1달이라는 역대 최장기간,1시간 45분이라는 역대 최장시간을 기록하게 된 영상입니다.약간 잘못된 정보나 오타가 있을 수 있으며,버스나 트럭과 같은 상용차들을 등장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페이스리프트 차량 등을 세분화한 것이 많기 때문에 총 442대의 차량이 등장합니다.
#국산차역사#국산차광고역사#차량역사
대우 승합차 버스 도색
100% 벤츠의 설계 그대로, 쌍용의 이스타나 이야기
본의 아니게 쌍용빠(?)가 되버린 올라이드입니다. 이후엔 기아와 현대, 대우 차량까지도 과거의 역사와 상식을 취재할 생각입니다.
국내 차종중에 벤츠와 엠블럼만 제외하곤 100% 똑같은 차가 있을까요? 바로 쌍용의 이스타나입니다. 지금도 중고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이스타나가 왜 특별한지?
요즘 유행하고 있는 감성캠핑을 위한 캠퍼밴으로서 어떤 가치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스타나 #ISTANA #MB1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