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컴퓨터 a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샷이글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0:47:53 댓글 0

본문

[6월 월간주연PC] 최신게임 쌉가능? 초특가 549,000원! 주연테크 AMD 게이밍 데스크탑 ★완판★

6월 주연테크 초특가 게이밍 PC! 549,000원!
발로란트, 배그, 옵치 최신게임 쌉가능★

▼특가 PC 보러가기▼
스마트스토어 : https://bit.ly/2UWMmRx
주연SHOP : http://jooyonshop.co.kr
#6월 #월간주연PC #초특가





▬▬▬▬▬▬▬▬▬▬▬▬▬▬▬▬▬▬▬▬▬▬▬▬▬▬▬▬
Music by Kall
https://www.youtube.com/channel/UCJO0...
▬▬▬▬▬▬▬▬▬▬▬▬▬▬▬▬▬▬▬▬▬▬▬▬▬▬▬▬
최성윤 : 가격 혜자고 분명 나쁘지는 않은데 좀...애매하네..
R R : 그냥 제고 소진용으로 보이는건 뭘까.... 조합이 영 별루...실망인데
좋아요퍼줌 : 저거 부품든 최저가 드래곤볼 해도 50정도는 나올거 같은데 조립, as도 해주니 컴알못들은 걍 이거 사도 될 듯.
나라면 3300x or 3500x에 1650s, 8gb×2램으로 간다
턱걸이15따리 : 전압조절이 안되서 램오버가안되네요 ㅠ
boom sonic : 구매해서 5일째 사용중인데 부팅 빠르고 잘됩니다 저장공간 부족해서 중고하드 구매해서 장착했는데 그래픽카드가 사타포트를 죄다가려서 장착하는데 꽤나 애를 먹었네요 저장공간 부족한것같고 저같은 컴알못들은 하드1tb 옵션추가해서 구매하는게 맘편할듯
sc park : 구입 했지요 내일 도착 -0- ㅋㅋ
주연테크 JOOYONTECH :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6월 초특가 게이밍 데스크탑
첫번째 모델 TINY-L35X7 완판!!★★★
좀 더 고사양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두가지 모델도 고려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1⃣ LUNA-L94F6S : 759,000원
i5-9400F/삼성 DDR4 8GB/컬러풀 GTX1660SUPER(6G)
https://www.jooyonshop.co.kr/goods/goods_view.php?goodsNo=474
2⃣ LUNA-L35X6SUP : 759,000원
AMD 3500X/삼성 DDR4 8GB/컬러풀 GTX1660SUPER(6G)
https://www.jooyonshop.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10
배호성 : ecs메인보드... ㅠ ㅠ
송태섭 : 님들이거 괜찮은거임??
앙앙 이었던것ᄋ : 램8g 하나 넣을빠엔 4기가 두개를 넣지 않을까요?

성능좋은 게이밍 컴퓨터를 샀더니 "게임 방송하고싶어집니다" [ IT소식] AMD 주연테크 게이밍PC 추천 유튜브 영상편집 100%활용 꿀팁!

반갑습니다 s( ̄▽ ̄)v~~~ ♡
경영학을 전공하고 현재 IT회사에서 근무중인
인싸 케이 입니다

*본영상의 제품은 실제 제가 구입했습니다

[스펙]
CPU: AMD RYZEN 5 3600
메인보드: ASUS A320M R2.0
램: SAMSUNG 8G PC4-21300
SSD: SAMSUNG M.2 NVME 256GB
VGA: GTX 1660 SUPER (6G) /팬2개 /최대 모니터 3대/백플레이트
CASE: 타이니 (블랙 / 화이트) M-ATX RGB 케이스
PSU: 잘만 Eco MAX 600W 83+
쿨러: AMD정품 AM4

▽source
주연테크/배그/옵치

▽MUSIC
Epidemic Sound
BGM [Copyright]
Track : Phantom Sage - Crystal Clouds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https://www.youtube.com/watch?v=tRHk-...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crystalclouds

▽ChannelART / 랭킹텔러
https://www.youtube.com/user/undeadpopo/videos

▽TECH
SM-975
UFO X PRO

Business e-mail : inssak@naver.com


도움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싸케이 Dream
MDE G : 인싸형님 영상보고 주연테크 주문 했습니다.
제주하이피쉬 : 똑같은 사양으로 하나 사야겠네요
나리 : 인싸케이형님 자동차만 다루는줄 알았는데
채널이 불만제로 느낌이네요
형님 항상 응원해요!!
sese kim : 그냥 주연껍데기에 조립해논 제품이네요
j kim : 저도 주연테크 홈쇼핑에서 구매한 컴퓨터 6년동안 잘 쓰다 드뎌 무지개 다리 건넜습니다 ~ 클럽 조명 컴퓨터 하나 들여야 겠어요 ㅎㅎ
전민우 : 왜 오버워치 예전 영상이죠
David Kim : 주연테크 피씨방한다고 들었는데
SeongHo Ju : 주연테크가 아직 살아있었네요 !! 지인들에게 추천할만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윤우진 : 주연테크가 아직 존재하고 있었네요. 잊고 있었던 기업.
디자인 너무 이쁘잖아요~! 차후에 구입하게 된다면 주연테크 pc로~!
별여우비 : 점점 이상해지시는듯 싶네요 ㅜㅜ 아쉽네요 옛날의 인싸 케이로 돌아와 주셨음 좋겠습니다....

주연테크 컴퓨터 업그레이드 조금더 속도 빠르게, 저장공간이 부족해요, SSD 교체, 메모리 추가 컴퓨터 수리

안녕하세요. 데일리컴입니다.
우리동네 수리점의 소통하는, 소통을 원하는~! 함께하는 컴퓨터에 대한 모든것!
한결같은 모습으로 “정직,성실”로 최상의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 SSD 512G 장착
2. 삼성 DDR4 8GB PC4-19200
3. 하드 복제

구독과좋아요 함께해주세요~~♥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bit.ly/2B5YjKK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mcom
각종 문의 이메일 : 6119k@naver.com
우리 다음에 또 다시만나요. 감사합니다.

#SSD512 #주연테크 #주연테크게이밍
심강현 : 주연은 무조건 완제 PC인가요?이번에 주연꺼 싰는데
로맨틱상자 : 공감합니다^^~
사냥하는남자 : 저렇게 잘모르시는 부모님에 욕심만 많으신 학생들이 와서 부탁하시면 난감하실때가 한치끝도 없으실텐데...
힘드시겠네요 ㅠㅠ,,,;
오디선가 들은건 많아서 이것저것 말을할래도 버벅이며 잘도모르면서 학생들은 끝도없이 욕심많은데 사실 자기들이 아는것들로만 하려면 백 2백 컴터 데탑해야 가능한것들인데도; ㅋㅋ
잘모르니말이죠,. 말을해주고 싶어도 기분상할까봐 제지인한테 말할라해도 안타까워 잘말 못하겠던데... 사업하시는 입장에서 얼마나 답답하시겠습니까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방학만되면 저렇게 오는경우가 많을텐데 ㄷㄷ..;;
사실 빠른걸 욕심내는 학생처럼 하려면 50~60은주고 바꿔야 하는게, 컴잘알못인 제가 봐도 알겠는데 말이죠^^;;
더군다나 성능이 높다고 생각해서 샀겠지만은 고성능아닌; i7 으로 빨리 해달라고 부탁을 고가도 아닌;
어떻게든 저렴하게 하고픈 어머니를 데리고 학생은 같이 와서는 부탁하다니^^; 어떻게 해줄수는 없고. 답답하시겠어요.. 업주입장이시다보니...
딱봐도 버전이 뒤에 암것도 없는; 저전력 저사양으로 돌아가는 인텔 버전인데 에효. 안타깝군요... 하이마트는 독재자처럼 속여서 파는걸; 샀던걸텐데.그걸 업그레이드 저가로 해달라니;
그리고 게이밍이라지만, 큰 쿨팬하나 없는 본체라니 요즘보기 힘든 본체네요 ㄷㄷ
윤윤초보아빠 : 아니 굳이 ssd500기가 추천 해주나 ㅋㅋㅋㅋㅋ 하드가 비용이
정광훈 : 저는 아직 배우는 중이긴 한데 diskpart 가 쉽더라구요
정광훈 : 주연테크 브랜드 이지만 조립과 동일합니다.기존사제부품으로 교체도 가능하죠
냥냥주먹질 : 예쁘긴한데 쿨링은 포기한 케이스 같음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ghost wni : 앗. 도킹스테이션이 이지넷 제품이네요?? 반갑구만~
그런데 저는 백업용이 아니라면 클론기능을 잘 안썼습니다.
복제를 하게되면 대상 디스크에 원본 디스크의 총용량을 제외하고 비활성화 볼륨으로 나눠지기 때문이였는데~
그런 프로그램이 있었군요~ 몰랐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몰래 하나 배워갑니다.ㅎㅎ
후니 : 아오미 파티션 ???이라는 유틸을 꼭 써야 하나요?
윈도우 명령어로 파티션 합체되지 않나요?
카사no바촬리킴 : 케이스가참 독특하네여 ^^ 내부가 답답할듯 해여 ㅋㅋㅋ

... 

#주연컴퓨터 a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w54a8jcewb67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