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라트어원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지락 조회 4회 작성일 2021-05-08 21:29:52 댓글 0

본문

이야기여행 81화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 카툰버스(Cartoonbus)

이야기 여행
인간의 무한경쟁 속에 자칫 잃어버리기 쉬운 깊고 훈훈한 정과 사랑을 전달 함으로서 인간성 회복을 되찾고자 하는데 기획의도가 있으며, 추억을 되새기고, 서민들의 애환을 영상화 함으로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Mico all rights reserved
본 저작물은 합법적인 절차에 의해 서비스되는 작품으로 본 작품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예언] 케네디 사망도 맞춘 「여자 노스트라다무스」 진 딕슨의 대예언, 2020 인류 파국.

진 딕슨 (1904년~1997년)은 노스트라다무스, 에드가 케이시 등과 함께 "세계 3대 예언자”중 한 명으로서, 「미국 예언의 여왕」혹은 「여자 노스트라다무스」라고 불리고 있다. 그녀의 2020년 예언은?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 도쿄올림픽 지지하지 않는다! 일본과 IOC 토마스 바흐가 놀랐다!

이제 도쿄올림픽이 두달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상황은 좋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1년을 미루었지만, 그때보다 일본은 더 콘트롤을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현지의 여론도 반대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취소 청원에 하루만에 20만명이나 서명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그만큼 다들 반대를 하는 거죠.
한편 일 측은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이 지지한다고 생각하지만, 그건 아주 형식적인 것일 뿐 선수단 관련 문제 등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하지 않은 것입니다.
또한 미 언론들이 IOC의 바흐 위원장을 향해서 포화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들이 모든 걸 틀어놓았다고 말이죠. 이 부분은 국제기구가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아서 최종 결정이 필요합니다. 과연 어떤 판단이 내려질지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시사 TV입니다!
앞으로 국내외의 시사 이슈, 정치, 연예 등을 명쾌하게 풀어 드리려고 합니다 ^^
주제에 관계 없이 다양한 방면을 다뤄 보려고 합니다!
미숙하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노스트라트어원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w54a8jcewb67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